HOME > >
제목 [환경감시단] 환경드론감시단 발대식 및 환경 정화 봉사활동 실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9.01

                                                                                                 

   

   

   

   

 

(사)한국환경운동본부 한국환경청소년단 총재(양광선)은 월드드론교육원 대표(이지호)와 지역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지난 31일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1동 수변 공원(안골공원)일대에서 환경드론감시단 발대식 및 환경정화 봉사 활동을 펼쳤다.

 

이날 행사는 환경감시업무 전반에 드론 활용으로 감시 활동의 사각지대 해소및 공간적 제약을 해소할 뿐 아니라 소수의 감시 인력으로 효율적인 감시 활동이 이루어질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한다.

 

그 간 환경오염사고 대응과 대규모 개발사업의 환경영향평가 및 수질오염 관리 업무등 현장이 넓어 대응하기 곤란하거나 공간제약으로 대응이 이루어지지 못 했던 부분의 문제 해결 및 환경 업무 전반의 효율성을 높이는 효과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청소년 감시딘 자원봉사에 참여 한 동폐고등학교 1학년생은 오늘 드론 감시도 신기했으며 환경 정화 봉사활동에 ㅊㅁ여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홍보하면 많은 변화가 생길 것 같다는 기대 어린 희망을 전달했다..

 

28년 사)한국환경운동본부 자원봉사자 경력의 이재수씨는 드론으로 환경 감시활동을 한다는 것이 생소하였으나 환경 감시 업무 전반에 드론 활용으로 감시 활동의 사각지대 해소 및 공간적 제약을 해소 할 뿐 아니라 소수의 감시 인력으로 효율적인 감시 활동이

이루어질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한다며 수변공원과 같이 물이 오염되어 있고 하여 매우 화가 난다며 말을 이었다. 또한 행사 참여 청소년들에게는 환경드론 감시 활동에 걸 맞게 '팡팡드론' 도 함께 전달했다.

 

Photo / Posted By [(사)한국환경운동본부 한국환경청소년단 월드드론교육원]

 

(사)한국환경운동본부 #한국환경청소년단 #myfirstTweet #환경부

첨부파일 20190831_135553.jpg ( 3,033.12 Kbytes )
댓글 0 개
  • 메모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