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
제목 호주 기금 모금 및 복구 지원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1.08
사)한국환경운동본부는 국제 교류추진의 일환으로 지난해 9월부터 역대 최악의 산불 사태를 겪고 있는 호주 자연재해와 역대 최악의 대기 오염 및 수천만마리의 가축과 야생동물도 숨진 사태와 관련 국내에서 기금 모금 및 복구 지원 노력으로 호주 캔버라와 시드니등을 도울 수있는 방법 아이디어를 찾고 있습니다.

초유의 산불 참사와 관련 기금 모금 및 복구 지원 방법등의 아이디어를 필요로합니다.

이번 캠페인은 지역본부 및 지부와 함께하는 환경 캠페인으로 현재 중앙본부에서 기획하고 있으며 전국의 회원 모두가 참여하는 아이디어 뱅크를 만들어주세요..

 
사) 한국환경운동본부 국내에서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 찾기!!.
 
* 호주 산불 관련한 대한민국 호주 대사관 안내문입니다.

호주 대사관은 호주에서 진행중인 산불에 대해 우려를 표명 한 모든 사람에게 감사를 표합니다.

우리는 호주 여행과 대중의 구성원이 화재 대응 및 복구 노력을 도울 수있는 방법에 대한 많은 문의를 받았습니다.

 
* 당신이 도울 수있는 방법
 
 
   아래는 호주 산불 커뮤니티 입니다..

일반인은 다음과 같이 화재로 영향을받은 지역 사회를 지원하는 단체에 기부할 수 있습니다.

 
 
 
 
 
- 빅토리아 국가 소방 협회

https://www.cfa.vic.gov.au/home
 
 
 
- 남호주 소방 서비스

https://cfsfoundation.org.au/donate
 
- 전선 (손상된 동물)

https://www.wires.org.au/donate/now
 
 
 

호주 산불에 대한 걱정과 염려를 보내 주신 신 께 감사드립니다.

호주 여행과 함께 화재 예방, 그리고 회복 노력으로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오늘 현재 총 25명의 사망자와 1600여채의 주택, 어마어마한 규모의 농지와 삼림 그리고 수천만 마리의 가축과 야생동물도 숨지고 캔버라와 시드니 등은 역대 최악의 대기 오염 사태도 겪고 있습니다.

 
* 인공위성에 포착된 ‘대형 산불’ 번진 호주의 처참한 모습 (영상)
 
Insidious WatchfulEmu-mobile
 
 
심지어 우주를 떠도는 인공위성에서도 호주의 산불이 포착돼 전 세계에 충격을 주고 있다.

지난 3일 일본 기상청이 운영하는 정지궤도 기상 위성 ‘히마와리 8호’에 호주 산불이 포착됐다.

인공위성에서 관측된 모습을 보면, 호주 전역이 피로 물든 것처럼 새빨개졌다.

심지어 하늘을 뒤덮은 화재 연기도 보였다.

지난 10월에 시작된 이후 호주 전역을 집어삼킨 최악의 산불.국가비상사태까지 선포될 정도로 호주는 매우 심각한 상황에 처해 있다.

이 산불로 야생동물 5억 마리가 목숨을 잃고, 서울의 82배 면적에 해당하는 지역이 모두 불에 타버린 것으로 알려졌다.

Photo / Posted By [ABCWorldNews / kr.theepochtimes.com]
 
첨부파일 환경_후원.jpg ( 18.88 Kbyt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