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
제목 이제 비버는 환경에 좋지 않습니다! 북미 비버 (Castor canadensis)는 댐에서 작동합니다. 이 종은 알래스카의 북극 지역에서 활동적입니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7.03

                        

                  온도가 높을수록 북극 툰드라의 비버를위한 관목이 더 많이 생깁니다.                                   알래스카 북부 볼드윈 반도에서 사용 가능한 고해상도 위성 이미지의 비버 댐 매핑. 개별 댐의 위치는 빨간색 화살표로 표시되고 흐름 방향은 밝은 파란색 화살표로 표시됩니다. 

 따라서 비버는 더 많은 지역에서 댐을 짓고 있지만 결과적으로 생성되는 물은 주변의 영구 동토층보다 따뜻합니다.

 따뜻한 호수는 영구 동토층의 해동을 가속화하여 이산화탄소 및 메탄과 같은 온실 가스를 방출합니다.              

        

                                                                                                                                                                                                             알래스카 북서부 볼드윈 반도 비버 댐지도 연구 지역의 위치 

  

북미 비버 (Castor canadensis). 날카로운 이빨로 무장하여 나무와 관목을 쓰러 뜨리고 댐을 짓고 작은 계곡이 물로 채워지고 새로운 호수가 형성되어 몇 헥타르를 쉽게 측정 할 수 있습니다

유라시아 비버 (Castor fiber). 피마자에는 북미에 서식하는 북미 비버 (Castor canadensis)와 유라시아 비버가 있습니다. 비버는 영국 출신이며 영국, 웨일즈 및 스코틀랜드에서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비버들은 북극에 댐을 건설함으로써 지구 온난화에 기여하고 있다고 연구는 경고했다.

댐 건설업자는 영구 동토층을 녹여 온실 가스를 대기로 방출함으로써 지구 온난화에 기여

북미 비버 댐은 북극에서 얼어 붙은 땅의 해동을 가속화

호수에는 주변 토양보다 따뜻한 물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이 '영구'를 녹이면 온실 가스가 대기로 방출됩니다

연구원들은 북극 지역에서 비버 댐의 위성 이미지를 연구했습니다

17 년 만에 비버 댐 수가 5,000 % 증가했습니다.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비버는 댐을 건설하여 북극에서지면을 녹이고 온실 가스를 방출함으로써 획기적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비버는 풍부한 초목으로 인해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많은 툰드라 지역으로 확장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새로운 주택에 더 많은 댐을 건설하고 영구히 얼어 붙은 영구 동토층을 녹여 이산화탄소와 메탄과 같은 갇힌 가스를 대기로 방출하여 지구 온난화에 기여하는 새로운 호수를 만들었습니다 .

 

독일과 미국의 연구자들은 17 년에 걸쳐 알래스카의 볼드윈 반도에있는 코 체부 마을 근처의 약 38 평방 마일 면적의 위성 이미지를 연구했습니다.

 

그들은 비버 댐의 수가 2002 년 2 개에서 2019 년 98 개로 증가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는 매년 5 % 이상의 댐이 건설되면서 5,000 % 증가한 것입니다.

 

독일 포츠담에있는 Alfred Wegener AWI (Alfred Wegener Institute of Polar and Marine Research)의 Ingmar Nitze 박사는“그 방법은 매우 효과적이다.

 

'물론, 우리는 비버가 지난 수십 년간 실질적으로 퍼졌다는 것을 알고있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들이 기회를 너무 집중적으로 잡겠다는 꿈을 꾸지 못했습니다.

 

'영장류의 미래를 예측하려는 사람은 반드시 비버를 염두에 두어야합니다.'[중략]

 

Photo / Posted By [dailymail.co.uk]

 

https://www.dailymail.co.uk/sciencetech/article-8478093/Beavers-massively-changing-landscapes-Arctic-study-says.html?ito=social-twitter_mailonline

 

#(사)한국환경운동본부 #한국환경청소년단 #myfirstTweet #환경부

첨부파일 북미 비버1.jpg ( 84.29 Kbytes )
댓글 1 개
  • 관리자
    2020-07-03 20:34:23
    https://www.dailymail.co.uk/sciencetech/article-8478093/Beavers-massively-changing-landscapes-Arctic-study-says.html#v-7317887730325997557
  •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