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
제목 반딧불이 서식지 손실, 살충제 및 인공 조명으로 인해 멸종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2.09

   

2015 년 8 월 18 일에 찍은이 사진은 중국 남부 광동성의 광저우에있는 동안 반딧불이 항아리에 보관 된 것을 보여줍니다.

반딧불과 같은 가족의 암컷 반딧불이는 몇 시간 동안 빛을 내면서 배우자를 끌어들일 수 있지만 인공 조명은 과정을 방해 할 수 있습니다.

 

(CNN)전 세계에서 반딧불이 반짝이는 시체로 밤을 밝힙니다. 그러나 과학자들은이 마법의 디스 플레이가 자연 서식지, 살충제 사용 및 인공 조명이 상실되어 약 2,000 종 정도의 멸종 위기에 처해 있다고 위협하고 있습니다.

 

Tufts University의 생물학 교수 사라 루이스 (Sarah Lewis)는 월요일 생명 과학 저널 (Bioscience)에 발표 된 이번 연구를 주도한 해비타트 (Habitat) 손실은 많은 야생 생물 종의 감소로 이어지고있다. .

 

예를 들어, 그녀는 동기화 된 번쩍이는 디스플레이로 유명한 말레이시아 반딧불 (Pteroptyx tener) 중 하나는 맹그로브와 그들이 자라는 식물을 필요로하지만 말레이시아 전역에서 맹그로브 늪은 팜유 농장과 양식장으로 전환되었다고 말했다.

 

더 놀랍게도, 연구원들은 지난 세기에 기하 급수적으로 성장한 인공 조명을 밤에 사용하는 것이 생물체에 두 번째로 심각한 위협이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중략]

 

Photo / Posted By [CNN]

 

https://edition.cnn.com/2020/02/03/world/fireflies-extinction-risk-scn/index.html?utm_content=2020-02-08T10%3A01%3A05&utm_medium=social&utm_term=image&utm_source=twCNN

 

(사)한국환경운동본부#한국환경청소년단 #myfirstTweet #환경부

첨부파일 환경-fireflies-extinction-risk-exlarge-169.jpg ( 64.20 Kbytes )
댓글 0 개
  • 메모 없음